타로 매매 실전 1

2022. 4. 8. 11:27어느 실패한 투자자의 일기

728x90
반응형

어차피 판단이 안되는 것이라면, 운에 맞기는 법.

신비주의로 갈 수 밖에 없다.

인생의 한치앞을 모르기 때문이다.

모든 타로의 시작은 스프레드이다.

이야기의 흐름대로 스프레드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의 질문에 하나의 카드

나는 지금 매매를 해야하는가?

매매를 한다?

매매를 하지 않는다?

매매를 하면 결과는 성공인가? 실패인가?

매매를 하지 않는다면 안심인가? 후회인가?

명확한 질문에 명확한 답이 있는 법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널로지가 검색되었다.

1. 나는 이것을 매매하는 것이 옳은 일인가?

2. 그 결과는 어떠한가?

단 두장의 카드로 실전 매매를 해본다.

2장의 카드가 나왔다.

불, 행동
변화, 끝내야 할 것, 새로운 가능성

나는 이것을 행동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 수 있다고 해석 했다.

728x90
반응형